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일자목 증후군 벗어날 수 있다.

인천일자목 증후군 치료
 







텔레비전과 스마트폰 과도한 컴퓨터의 사용으로 목부위의 통증을 호소하는 분이 많습니다.  고개가 너무 아래로 떨구어지는 자세, 다리 꼬는 자세, 컴퓨터 화면을 보기 위해 목을 거북이처럼 앞으로 빼는 자세는 인천일자목을 유발하여 목의 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목은 우리 몸에서 머리를 받치고 있으며 목으로 지나가는 신경들이 많기 때문에 조금만 자세를 잘못 잡아도, 스트레스 받아도 통증이 유발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잘못된 자세는 머리의 하중을 전달하는 C컬 모양의 목을 일자목으로 변형하기 쉽습니다.  그리하여 목 관절에 무리가 오게 됩니다.
 









인천일자목 거북목증후군이 온다면 목이 뻐근하고, 통증이 느껴집니다.  목의 통증이 오래된다면 목 디스크로까지 악화될 수 있으므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인천일자목 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내원하시면 비수술 치료를 먼저 진행하게 됩니다.
보존치료, 약물치료, 운동치료 등이 있습니다.
 









또한 잘못된 자세로 인한 병이므로 운동치료와 함께 바른 자세를 잡는 교정을 하고 생활 속에서 이를 노력한다면 치료 효과가 빠르게 나타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50분 업무시 10분은 휴식을 하는 것이 좋으며 이때 가만히 있기보단 스트레칭이나 잠시 걷기 몸 움직이기 등을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목 통증 오래 두면 디스크로 진행될 수 있으므로 교정치료를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대찬병원 4층 스포츠메디컬 센터에서는 전문 운동치료사들의 치료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정확한 검사를 하기 위한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휴식공간이 곳곳에 배치 되어 있습니다.









인천일자목  치료 대찬병원 척추센터 목클리닉 바로가기

www.daechanhospital.com/gc_menu.php?mCode=C0201c











※ 이미지 클릭시 자동 전화 연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