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디스크시술 ‘2포트’로 두 마리 토끼잡자
허리디스크시술 ‘2포트’로 두 마리 토끼잡자
허리디스크시술, 수술 결정하기 참 어렵습니다. 허리란 곳은 척추가 연결해주기 때문인데요. 척추는 무수히 많은 관절과 신경이 연결되어 만들어집니다. 허리디스크시술, 수술 방법이 잘못되었거나 환자에게 무리가 가는 방법이라면 수술 후 회복 속도나 일상생활 등에 지장이 오는 등 신경과 관절에 무리가 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허리디스크 환자는 최근 몇 년 사이 젎은층을 대상으로 늘기도 했지만 전체 환자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는 장시간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잘못된 자세가 영향을 줍니다.
허리디스크는 디스크 조직이 신경을 건드려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주된 질환으로는 요통과 방사통인데 디스크가 심하면 발까지 통증이 전해지기도
합니다. 때로는 통증에 앉아있지 못하며 누워만 있어야 하므로 직장생활도 무리가 오게 됩니다.
대찬 병원에서는 허리디스크시술인 2POT 내시경술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물론 증상이 심각하다면 수술 방법으로 치료해야 합니다. 하지만 수술까진 하지 않아도 되고 수술은 부담스러운 환자에게 적합 허리디스크시술 방법입니다.
2포트 허리디스크시술 흉터가 적고 통증도 적다
2포트허리디스크시술은 검사하며 시술 처리까지 한 번에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만성 허리 통증이 나 수술이 적합하지 않은 환자에게 권할만한 수술보다 부담이 적은 시술적인 치료방법으로서 대찬 병원의
의료진과 상담을 통하여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입원병실
곳곳에 배치된 휴계공간
※ 이미지 클릭시 자동 전화 연결 됩니다.